나눔로또파워볼 파워볼결과 엔트리파워볼 사이트 프로그램

[스타뉴스 서울동부지방법원=이정호 기자]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준강간 혐의를 받고 있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단디(33·안준민)가 자신의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동행복권파워볼

서울동부지방법원 제11형사부는 3일 단디의 준강간 혐의 첫 공판기일을 개최했다. 이날 재판에 참석한 단디는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한다”고 혐의를 인정했다.

이어 “술에 취해 이런 실수를 저지른 제가 너무 밉다”며 “피해자에게 너무 죄송하고 가족에게도 죄송하다. 죗값을 치르고 나와 평생 반성하면서 살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검찰 등에 따르면 단디는 지난 4월 초 여성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 잠든 B씨의 여동생 C씨를 성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조사에서 단디는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지만 단디의 DNA가 C씨의 신체에서 발견되면서 구속 기소로 이어졌다.

단디는 ‘귀요미송’을 작곡한 프로듀서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걸그룹 배드키즈의 ‘귓방망이’ 등을 프로듀싱하는 등 활동 폭을 넓혔으며 엠넷 ‘쇼미더머니4’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물론 지난 3월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도전했다.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직접 뛰어들며 2018년 SD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걸그룹 세러데이를 론칭, 제작자로서 활동하기도 했지만 사건이 터진 직후 결국 SD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아침마당
아침마당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김재원 아나운서가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3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출연진들이 ‘배우자의 바람’에 대해 말했다.파워볼사이트

이날 여에스더는 “남편이 지난해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첫사랑 타령을 했다. 은사님이 아닌 첫사랑을 찾는데 혈안을 올린 것이다. 결국 첫사랑이 방송 직후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고, 남편과 한 시간이 넘도록 전화 통화를 했다”고 폭로했고, 남편 홍혜걸은 “그분과 만나기로 했었는데, 사실 약속이 밀렸다. 그런데 최근 다시 전화를 하니 못 만날 것 같다고 해서 결국 안 만나기로 했다. 걱정할 건 없다”고 답했다.

이후 패널들은 학창 시절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MC 이정민은 옆에 있는 김재원을 보며 “실제로 첫사랑하고 살고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김재원은 당황하며 “6학년 때 만난 짝하고 결혼했다. 만난 지 41년 됐다. 이야기가 이상하게 흘러가는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TV조선'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사진=TV조선’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측이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방송사고에 공식 사과했다.파워사다리

TV조선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일 목요일 ‘사랑의 콜센타’ 14회 본방송 중 시스템상의 문제로 송출이 매끄럽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TV조선은 추후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방송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과했다.

지난 2일 ‘사랑의 콜센타’는 여름특집 ‘트롯전쟁’으로 꾸며졌다. 톱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현역 트로트 가수 7명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방송 중 임영웅과 신유의 ‘나쁜 남자’ 듀엣 무대가 전해진 후 김호중과 박구윤의 대결을 앞두고 돌연 ‘트롯, 오리지널의 힘’이란 자막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 이전 방송의 장면들이 전파를 탔다.

또한 이찬원은 ‘물레야’를 불렀지만 자막에 ‘찔레꽃’으로 곡 제목이 잘못 표기되기도 했다. 해당방송사고는 약 45초 이상 벌어졌다.

방송 말미 이를 인지한 TV조선 측은 ‘사랑의 콜센타’ 방송 중 하단 자막으로 “방송국의 사정으로 방송이 매끄럽지 못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다음은 TV조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입니다.

7월 2일 목요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14회 본방송 중 시스템상의 문제로 송출이 매끄럽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TV CHOSUN은 추후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방송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불편을 겪은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정형돈이 S전자 재직 시절을 떠올린다.

7월5일 방송되는 홈데렐라 프로젝트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 펜트하우스 리모델링이다. 정형돈은 ‘동탄’ 리모델링 소식에 “통탄의 도시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리모델링 의뢰지인 경기도 화성시 동탄은 2기 신도시로 지정된 곳으로, 아직까지 신도시 개발이 활발한 사람들의 최대 관심지역 중 한 곳이다. 동탄에 방문한 정형돈은 “이 길을 6년 반을 매일 왔다 갔다 했다”고 말한다. 이유는 동탄에 소재한 S전자에 재직했기 때문이다.

정형돈은 그 시절을 떠올리며 “95년엔 논, 밭 밖에 없었다”고 하자, 김성주는 “그 때 땅 좀 사놓지 그랬냐” 했더니 정형돈이 “그래서 통탄의 도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2000년 되니까 듬성듬성 아파트가 생기더니 2년 2개월만에 신도시가 생겼다”고 이야기하며 울분을 터뜨린다.

의뢰지인 동탄 리모델링 아파트는 꼭대기 층의 ‘펜트하우스’로 MC들을 기대하게 했다. 정형돈과 김성주는 문을 열고 들어서면 드라마 같은 탁 트인 전망의 펜트하우스를 상상했지만 현실은 입구부터 꽉 막힌 답답한 구조는 물론 무분별하게 많은 가벽으로 사방이 가로막힌 미로 같은 집이었다. 이에 김성주, 정형돈은 “집 둘러보다 길 잃어버리겠다”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의뢰인은 펜트하우스의 공간을 자신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리모델링 해달라고 의뢰한다. 독특한 구조의 이 공간은 과연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영석PD와 99즈 만남이 예고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편 ‘꽃보다 청춘’은 현실이 될까.

7월 2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는 tvN 대표 드라마 PD인 신원호 PD와 tvN 대표 예능 PD인 나영석 PD가 출연한 깜짝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tvN 측은 “슬의 없는 슬요일에 슬슬한 분에게 새소식이 도착했다”고 알려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라이브 방송을 찾은 스페셜 게스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양석형 교수로 분했던 배우 김대명이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대표로 출연한 그는 나영석 PD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예능 출연 의지를 피력했다.

최초의 납치 예고였다. tvN ‘꽃보다 청춘’을 연출한 나영석 PD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 배우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안재홍,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출연 배우 유연석, 손호준, 차선우(바로) 등을 납치해 여행지로 이끈 바 있다. 출연진을 대상으로 한 몰래카메라 또한 ‘꽃보다 청춘’이 주는 재미 중 하나인 것. 하지만 99즈(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에게만은 납치를 예고해 추후 예능 출연에 대한 구두계약(?)을 성사시켰다.

‘꽃보다 청춘’과 같이 해외를 배낭여행하는 포맷이 될지, ‘삼시세끼’처럼 자급자족 섬생활을 하는 포맷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99즈와 나영석 PD의 만남만으로도 드라마, 예능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내기에 충분하다. ‘응답하라 1994’ 최고시청률 10.4%(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최고 시청률 5.8%, ‘응답하라 1988’ 최고시청률 18.8%,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최고시청률 11.8%를 기록한 가운데, 최고시청률 14.1%를 기록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멤버들로도 높은 성적의 예능 프로그램이 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영석 PD와 신원호 PD가 절친한 KBS 입사동기라는 점도 기대포인트 중 하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획단계부터 지켜봤다는 나영석 PD는 직접 전해들은 배우들간 케미스트리를 버라이어티 예능을 통해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못지않게 메이킹 영상이 화제를 모은 만큼 배우들의 리얼리티 예능 또한 큰 화제성을 얻기에 충분하다.

특히 99즈 멤버인 조정석, 유연석은 앞서 ‘꽃보다 청춘’에 출연해 나영석 PD와 예능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이들의 재회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시기는 코로나 종식된 후가 될 예정. 나영석 PD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우들을 납치해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상황이다.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나 시즌3가 끝나는 정도가 되면 갈 수 있지 않을까 한다”며 “꼭 납치가 아니더라도 뭐라도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 상황이 나아지고 모두 건강해지면 어딘가로 끌고가기로 추진해보겠다”고 프로그램 제작을 예고했다.

이로써 신원호 PD 드라마→나영석 PD 예능 배턴터치가 또 한 번 이뤄지게 됐다. 의대동기 99즈와 입사동기 PD 컬래버레이션은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한편 지난 5월 28일 종영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내년 중 시즌2로 돌아온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